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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배송
  • 오늘 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 되나요?
    1. Q오늘 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 되나요?
    2. A오후 2시 이전까지의 주문 상품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당일 발송 해드리며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 처리 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 상품 발송 후 우체국 택배 운송장번호를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휴대전화로 보내드리며, 상품의 배송상태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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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배송
  • 주문에서 배송될 때까지의 흐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1. Q주문에서 배송될 때까지의 흐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2. A오후 2시 이전까지의 주문 상품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당일 발송 해드리며 그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 처리 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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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교환/반품
  • 교환 및 반품을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1. Q교환 및 반품을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2. A상품 수령일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/환불 가능합니다.

      택배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께서 선불로 택배를 하미코리아 주소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다른 택배회사를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.

      반품 : 반품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 후, 배송시 종이에 교환/환불 내역 및 고객님의 정보(성함, 휴대폰번호, 주문몰, 주문번호)를 기재하시고 고객센터 02-757-7343 으로 연락 바랍니다.
      (※단,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나 타 택배사는 선불로 보내주셔야만 교환/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)
      보내실때는 착불로 반송해주시고 배송비 5,000원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      (배송비가 5,000원인 이유는 환불시 초기 무료배송료 2,500원이 같이 책정되기 때문입니다.)

      교환 :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배송비 5,000원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      상품 불량인 경우 택배비는 업체가 부담하며 하미코리아 고객센터 02-757-7343로 연락바랍니다.

  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      1.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
      2.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(상품택 분리, 상품 패키지 훼손 및 파기, 부속품이 없는 경우)
      (※반드시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)
      3. 사전 문의 없이 반송을 보내주시는 경우 (착불로 재반송 처릭되기 때문에 꼭 사전에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)

      환불기간
      무통장 : 상품회수 확인 후 7일 이내에 환불
      신용카드 :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, 카드사 별 대략 7~10일 소요
      교환/반품 주소 :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(BYC HIGHCITY) C동 12층 / 우편번호 08506
      교환/반품 입금 계좌 : 국민은행 004401-04-102691 ㈜하미코리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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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회원 가입 혜택
  •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  1. Q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  2. A저희 하미코리아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회원가입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      1. 회원분들이 구입하신 상품은 금액별로 적립금 적립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2. 하미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나 행사에 직접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3. 하미코리아는 하미 새싹 / 하미 잎새 / 하미 가지 / 하미 열매 / 하미 숲 이렇게 5가지 회원 등급이 있습니다. 회원등급별로 할인 혜택이 주어 집니다.

      하미 새싹 - 가입시 최초 회원등급 : 혜택 X
      하미 잎새 - 1회 이상 구매 고객 : 2% 상시할인 혜택
      하미 가지 - 총 구매금액 30만원 이상 구매(결제금액 기준) 고객 : 5% 상시할인 혜택
      하미 열매 - 총 구매금액 70만원 이상 구매(결제금액 기준) 고객 : 7% 상시할인 혜택
      하미 숲 - 총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(결제금액 기준) 고객 : 10% 상시할인 혜택

      4. 하미코리아에서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(적립)쿠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5. 상품 구매시 일일이 개인 정보를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.
      6. 상품 교환/반품시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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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
  • 주문이 저절로 취소되었어요! 어떻게 된 건가요?
    1. Q주문이 저절로 취소되었어요! 어떻게 된 건가요?
    2. A주문 후 미입금 상태로 3일 이후가 지나면(시간기준)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      주문이취소되신 상태라면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만약 입금을 늦게 해 취소된 주문에 대해 입금을 하신 상태라면 고객센터(02-757-7343)로 전화를 주시거나 Q&A 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세요. 담당자 확인 후 빠른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주문이 취소되면 사용한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환원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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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
  • 회원 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 한가요?
    1. Q회원 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    2. A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저희 하미코리아에서는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. 원하는 상품을 고르신 후 주문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로그인화면이 나타납니다. 그 다음 비회원구매 버튼을 누르시고 개인의 인적사항을 입력을 해주시면 회원 가입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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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입금 확인
  • 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?
    1. Q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?
    2. A입금확인의 경우 매 30분마다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

     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했거나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틀린 경우 전산상으로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, 주문금액이 일치하게 입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    만약 입금자명이 주문시 입력한 정보와 다른 경우 Q&A로 문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저희가 확인 가능하니, 입금을 한 뒤에도 주문이 1시간 이상 계속 미입금 상태라면 안내대로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른 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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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배송 지연
  •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?
    1. Q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?
    2. A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크게

      1. 고객님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는 경우 → 무통장입금 주문 중 입금자명이 주문과 일치되지 않거나, 입금금액이 틀린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.
      2. 입고 지연의 경우
      3. 배송기간 중 일본의 공휴일이 있는 경우, 일본 내에서 EMS 발송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배송시일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  이렇게 3가지 경우입니다.

      1번의 경우 입금자명이 주문시 입력한 정보와 다른 경우 Q&A로 문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시면 저희가 확인 가능하니, 입금을 한 뒤에도 주문이 1시간 이상 계속 미입금 상태라면 안내대로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른 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.

      2번의 경우 하미는 총 6개의 나라에 지사가 있어서 갑작스런 주문 폭주에 의해 재고가 모자라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 리오더가 진행이 되는데 보통 10일 정도 소요됩니다. 미리미리 판매량을 예측해서 선오더를 진행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고객님들의 욕구에 100% 부합할만큼 원활치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3번의 경우 한국의 일반 택배와 같이 일본에서도 공휴일에는 물류업무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배송시일이 그만큼 늦어지게 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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